19세미만 구독불가
1,572 0 0 41 242 0 9년전 0

타부-음란한 거래

해서는 안 될 약속을 하고 말았다. 그것은 서로 엄마를 바꿔 섹스를 하자는 것이다. 게다가 강제로!! 친구가 엄마를 범하는 광경을 보면서 나는…… 그녀의 저항을 완전히 무력화시키기 위해, 나는 그녀의 마지막 보루였던 팬티를 움켜쥐고 거칠게 찢어 버렸다. 마지막 보루였던 팬티가 날카로운 소리를 내며 뜯겨져나가자, 승훈이의 엄마는 머리를 흔들며 울음을 터뜨리기 시작했다. 하지만 이내 모든 것을 체념한 듯, 두눈을 질끈 감고는 저항을 완전히 멈추었다. 그런 여리디 여린 모습이 더욱 더 나의 흥분감을 돋우고 있었다. 아까 맛을 보다만 그녀의 젖가슴을 다시 게걸스럽게 빨기 시작했고, 젖가슴 곳곳에 잇자국과 키스자국을 만들며 나의 흔적을 남겼다.
해서는 안 될 약속을 하고 말았다.
그것은 서로 엄마를 바꿔 섹스를 하자는 것이다. 게다가 강제로!!
친구가 엄마를 범하는 광경을 보면서 나는……


그녀의 저항을 완전히 무력화시키기 위해, 나는 그녀의 마지막 보루였던 팬티를 움켜쥐고 거칠게 찢어 버렸다.

마지막 보루였던 팬티가 날카로운 소리를 내며 뜯겨져나가자, 승훈이의 엄마는 머리를 흔들며 울음을 터뜨리기 시작했다.

하지만 이내 모든 것을 체념한 듯, 두눈을 질끈 감고는 저항을 완전히 멈추었다. 그런 여리디 여린 모습이 더욱 더 나의 흥분감을 돋우고 있었다.

아까 맛을 보다만 그녀의 젖가슴을 다시 게걸스럽게 빨기 시작했고, 젖가슴 곳곳에 잇자국과 키스자국을 만들며 나의 흔적을 남겼다.

제 3세대 성인소설 작가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